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제안을 도와드립니다.
SNS내용 |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오라. 대구지역이나경북지역 농협.우체국에서 마스크판매하면서 시민들이 일찍이나와서 줄서있는 시민들중 환자가 발생되고있는 소문이 나오고있습니다. 그리고 시민들중에는 마스크를 착용하지않고 마스크구매하기위해 오는분들이 보입니다. 관활기관서 현장에가서 점검해야할것같습니다. 대책세워주시길바랍니다. 두드리소 | ||
---|---|---|---|
답변내용 | [053-120] 안녕하십니까. 대구시 120달구벌콜센터 입니다. 대구시 발전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불안하고 걱정되시는 마음 충분히 공감합니다. 많은 분들 의견이 있고, 저희도 상황 충분히 공감이 됩니다. 도시철도공사로 내용전달하여 방역강화에 힘쓰겠습니다. 또한, 마스크 보급과 유통 관련하여 다방면으로 빠르고 안정적인 공급이 될 수 있도록 지속 건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궁금하신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두드리소 홈페이지 또는 대구120 달구벌콜센터 (☎053-120)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개인 위생관리에 관심 가져주시고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등록자정보 | 김성주 (김성주) | ||
등록일 | 2020-03-20 15:58:35 | 답변일 | 2020-03-03 09:59:00 |
처리자 | 정영희 | 처리기관 | 대구광역시 행정국 소통민원과 |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