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중앙로역 안내시설 보완
답변일 2022-11-30
답변 안녕하십니까? 먼저 도시철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중앙로역 안내표지"에 대해 간략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해당사항을 교통공사에서 점검한 결과, 승강장에서 1,2,3,4번 각 출구 방면으로 안내가 원활하지 않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따라서, 빠른 시일내에 안내표지 추가 및 개선을 통해 이용승객의 불편함을 해소토록 조치하겠습니다.

참고로 시설물 개선사항 요구시 교통공사 대표전화 1544-0104로 전화나 문자 또는 053-643-2114로 전화주시면 보다 빨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대구시 철도시설과(이영길, 053-803-6643)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