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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서대구터미널 불편감 및 대구다산콜센터
답변일 2016-12-16
답변 1. 우리시 대중교통발전에 관심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2. 서대구고속터미널은 동대구고속터미널에서 출발하는 고속버스의 중간정차지로서 터미널을 사용하는 운송사업자 공동 소유로 운영되고 있고, 민간터미널의 한계상 노후시설에 대한 투자가 미약한 실정입니다. 
3. 이에 우리시에서 지난 2010~2011년 보조사업을 시행한 바 있으며, 내년 2017년에도 민간터미널 환경개선사업에 대한 비용보조를 위해 현재 예산수립 중에 있습니다. 
4. 내년초 민간터미널 사업자의 터미널시설 환경개선사업계획이 수립되면 비용보조사업을 통해 서대구고속터미널 이용편의가 향상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 아울러, 서대구고속터미널은 동대구고속터미널에 있던 ㈜한진에서 대표로 운영하고 있으며, 서대구고속터미널 문의전화는 053-743-3700~1번임을 알려드립니다. 조만간 운영사가 변경될 예정이나, 바뀌는 연락처에 대하여 다산콜에서 안내가 가능하도록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5. 향후 궁금하신 사항에 대하여는 버스운영과(803-6542)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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