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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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대구시내버스 모니터요원 관련 민원 넣겠습니다.
답변일 2017-01-24
답변 ○ 먼저 대구시 대중교통에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시내버스 모니터 활동에 참여해 주신데 대해서도 감사드립니다.

○ 부적격 시내버스 모니터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서비스개선과 관계없는 내용으로 모니터 활동의 주 목적을 벗어난 경우  
    - 비방글이나 감정적 모니터 활동으로 버스업체 및 운전기사와 말썽을 일으킨 경우
    - 전출 등으로 대구시내 소재 시내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되었을 경우
    - 반기별 활동 실적이 없는 경우

○ 000모니터의 시내버스 모니터 활동내용을 살펴 보니 현재까지 시내버스모니터 카페에 모니터에 대한 비방글이나, 모니터 활동의 주 목적을 벗어나게 활동한 내용은 없어 모니터 자격 탈퇴 조건은 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다만 블로그를 읽는 분들이 대구시 모니터단들에 대한 이미지가 나빠질 것을 우려하여, 000님께 모니터단 이미지에 손상일 갈수 있는 글은 수정할 것을 요청하여 현재 삭제된 상태입니다.

○ 향후, 버스이용 불편사항이 있을시 달구벌콜센터(전화 120)나 버스운영과(053-803-4842)로 연락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대구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선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