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노인 동부여성문화회관 강좌신청 불편
답변일 2017-02-16
답변 먼저  동부여성문화회관 수영장을 이용해 주시는 000님 어머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부모님의 수강신청을 도와주시려는 000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데로 우리회관의 수강신청은 인터넷으로 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대구광역시홈페이지 인터넷 수강신청시스템은 수강 접수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수강대상자를 공정하고 신속하게 선정하도록 되어 있는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인터넷으로 접수하다보니 연세드신 분들이 직접 신청하시기에는 어려움이 많은줄 저희들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하실수 없어 우리회관에 직접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저희들이 항상 인터넷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인터넷 접수시 본인인증을 위하여 본인명의 휴대폰이나 아이핀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공공아이핀은 가까운 주민자치센터에 가셔서 발급으시면 됩니다..(아이핀발급을 받으시려면 본인 신분증과 이메일주소가 꼭 있어야 합니다.)

다음에 수영강좌나 다른강좌의 수강신청시 어려워하시지 마시고 저희회관에 방문하여 주시면 저희들이 언제든지 수강신청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더 이상 궁금하시거나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동부여성문화회관(T605-3021)으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동부여성문화회관 수영장을 많이 이용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라며 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000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