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사례 | 버스노선 안내 시스템 개선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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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일 | 2017-03-07 |
답변 |
○ 먼저 대구시 대중교통에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을 겪은데 대하여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26조제1항 등의 의하면 운수사업자 및 운수종사자는 배차시간 등 운행계획을 준수하여야 함과 아울러 안전운행 및 여객의 편의와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 제보해 주신 성서1-1번 민원은 배차시간 준수와 관련된 사항으로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교통불편 신고로 접수하여 처리(구·군청처리)코자 합니다. 다만 사실관계 확인 등 처리에 다소의 시일이 걸리는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또한, 대구교통연수원에서 실시하는 운수종사자 교육 시 배차시간을 철저히 준수하도록 교육을 강화하는 등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대구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달구벌콜센터(전화 120)나 버스운영과(803-4842)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00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