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칠성시장앞 2 버스정류장 이동건의
답변일 2017-04-12
답변 평소 대구광역시 버스운영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시내버스운행에 따른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요청하신 칠성시장앞 2정류소의 이설에 대하여는 시내버스 정류소 유지관리 부서인 북구에 불편사항을 통보하였으며 정류소 이설에 대하여도 검토를 요청하였습니다. 
정류소의 이설 결정은 다소 시일이 소요될수 있는 사항으로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 외에도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우리시 노선안내홈페이지(businfo.daegu.go.kr)를 방문하시거나 버스운영과(전화 803-4851)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 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