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버스정류소 명칭변경 건의 外
답변일 2017-06-07
답변 평소 대구시정과 대중교통 운영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시내버스운행에 따른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건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송현역(3번출구), 송현역(4번출구)정류소의 통과노선 버스 내부안내방송 오류에 대하여는 시내버스 내부 안내방송 유지관리 업체에 조속한 정비를 요구하였습니다.
앞산 일신학원앞, 건너 정류소의 명칭변경에 대하여는 해당구역 시내버스 정류소 유지관리 기관인 남구에 명칭변경 검토를 요청하였으며 조속한 시일내에 명칭변경에 대하여 조치할 계획입니다.
대덕승마장앞 정류소의 환경정비에 대하여도 해당구역 시내버스 정류소 유지관리 기관인 달서구에 즉시 정비를 요청하였으며 빠른 시일내에 정비를 완료토록 할 계획입니다.
시내버스 하차문 주변에는 운행기사 안내와 여러 안내문, 광고문 등이 부착되어    있어 버스운전자 자격을 부착할 만한 적정한 공간을 마련하기가 어려우며, 차량마다 부착여건이 달라 단기적으로 결정하기 어려운 점이 있어 향후 버스운송사업조합의 의견을 청취하는 등 적극 검토토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 외에도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우리시 노선안내홈페이지(businfo.daegu.go.k r)를 방문하시거나 버스운영과(전화 803-4851)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