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대구시에서 무료로 운영하는 산격대교 캠핑장 관리실태 고발
답변일 2017-06-14
답변 1. 먼저 시정 발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건의하여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2. 산격 야영장 운영과 관련하여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 애견 동반가능 여부 : 향후에는 애견 목줄을 착용하고 배변봉투를 가져올 경우 애견과 동반 입장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텐트 철수 후 청소 : 야영객들이 사이트 이용중에는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순찰을 자제하며 텐트 철거 후 청소를 실시토록 하겠습니다.

  - 캠핑장 주차관련 : 하천둔치 내에는 평소 주차가 허용되지 않으나 야영장 운영 기간에 한하여 북구청의 협의를 받아 주차장을 개방하고 있습니다. 야영객 외에도 주차를 허용하면 불법주차 차량이 늘어나 야영장 이용객이 불편을 겪는 문제가 발생하여 차량통제를 실시하고 있사오니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리어커 이용 안내 : 야영장 관리동 근처에 리어커 이용 안내문을 잘 보이는 곳에 설치하여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겠습니다.

  - 관리 요원의 민원응대 : 관리 요원들을 수시로 교육하여 친절히 안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앞으로도 금호강 친수공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궁금하거나 건의 할 사항이 있으시면 시설안전관리사업소 하천관리과 (☎589-5856)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끝.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