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대구 101번 버스기사님 고맙습니다.
답변일 2018-04-07
답변 ○안녕하십니까. 대구시 120달구벌콜센터입니다. 먼저 대중교통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두드리소에 남겨주신  미담 내용을 접수하였으며 , 접수건은 해당 버스의 관할 구청으로 이관되어, 기사가 꼭 칭찬 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미담 접수번호 : L-B-20180407-000015 > 

○앞으로도 대구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달구벌콜센터(☎120)로 연락을 주시거나 두드리소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