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번호 | 사례 | 답변일 |
---|---|---|
243 | 몰상식하고 불친절한 403번 버스기사 | 2016-03-23 |
242 | 동구4-1 버스 결행에 대한 민원 정정 제기 | 2016-03-23 |
241 | 앞산터널로 관련 예산낭비 우려 | 2016-03-22 |
240 |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가입의 불편함에 대해. | 2016-03-22 |
239 | 719 버스 배차시간 관련 | 2016-03-22 |
238 | 급행7번 등하교시간 배차간격을 줄여주세요 | 2016-03-22 |
237 | 버스운행 해주세요 | 2016-03-22 |
236 | 대구시내버스518번 | 2016-03-22 |
235 | 시내버스 기사님들 운행 방식 | 2016-03-21 |
234 | 주차장 간이 화장실 설치 건의 | 2016-03-21 |
233 | 주차관련 | 2016-03-18 |
232 | 엑스코선 예타신청상황 | 2016-03-18 |
231 | 대구시청 지하에 설치된 PHEV 충전시설 24시간 개방 바랍니다. | 2016-03-18 |
230 | 캠핑장 사용불편 | 2016-03-18 |
229 | 차량등록사업소 서부분소에서 등록업무 진행중 불쾌함 느낌 / 민원에게 짜증을 내도 되는건가요? | 2016-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