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버스 정류소 그냥지나감
답변일 2016-01-04
답변 평소 대구 시정업무에 관심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접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급행2번 기사의 무정차 통과 건이 확인되어 해당기사 행정처분 접수를 하였습니다. 
<불편신고 접수번호 CT16-00038>접수 건은 차량 소재지 관할 북구청 교통과로 접수되어, 약 15~30일 이내  처리및  문자로 결과 통보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버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불편신고내용 관련하여 기타 궁금하신 점은 대구시청 버스운영과 ☎ 803-4842 또는 북구청 교통과☎ 665-3011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306번 버스에 대한 사항도 버스회사(관음교통☎053-982-9000)로 전달해드렸습니다. 혹여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