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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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대구도시철도 민원
답변일 2020-08-28
답변 안녕하십니까? 도시철도에 많은 관심과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시철도 이용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승객을 발견하고 공사 대표 전화(053-643-2114)나 대표문자(1544-0104)로 신고하시면, 즉시 관련부서 전달하여 인접역 역직원이 승차해 조치하거나 육성으로 마스크 착용에 관한 안내방송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8.24(월) 22시 30분에 신고해주셨던 건은 정상으로 접수되어, 22시 39분 교대역에서 역직원이 출동하여 해당 승객에게 마스크 착용을 계도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다만, 답변을 드리는 과정에서 시스템상 오류가 발생하여 답장 메시지가 정상 발신되지   않았음을 확인했으며 시스템을 운영하는 업체에 확인 및 점검을 요청한 상태입니다.

고객님께 발신 오류로 심려를 끼친점 사과 드리며, 이번 일을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다시 한번 점검하는 계기로 삼도록 하겠습니다.
정성을 다하는 도시철도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면 대구시 철도시설과 (박대일, 053-803-6646) 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구시 7대 기본생활수칙>
  - (제1수칙) 증상이 있으면 빨리 코로나19 검사받기
  - (제2수칙) 마스크 착용 생활화 하기
  - (제3수칙) 30초 손씻기와 손 소독 자주하기
  - (제4수칙) 사람과 사람사이, 두 팔 간격 건강 거리 두기
  - (제5수칙) 매일 2번 이상 환기, 주기적 소독하기
  - (제6수칙) 집회 · 모임 · 회식 자제하기
  - (제7수칙) 거리는 멀어도 마음은 가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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