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제안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제목 Kt동대구지사 건내편 버스정류장 인내판 부족
답변일 2020-12-24
내용 항상 살기 좋은 대구가 되기 위해 노력해주시는 분들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현재 kt동대구지사 건너 버스정류장의 버스정류장 안내판이 제대로 부착되어 있지 않아 정류장을 잘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북구3번 동구3번 )등 뒷쪽 표지판이 사라졌는데 새로 다시 부착을 해주신다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을꺼 같습니다.
답변 1. 안녕하십니까? 평소 대구광역시 버스운영 및 교통발전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요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Kt동대구지사 건너편’ 정류소의 정류소표지판 노후화로 해당정류장 경유 버스 파악이 곤란함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3.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귀하께서 말씀하신 해당 정류소의 정류소표지판은 유지관리기관인 대구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및 유지관리업체에 정비를 요청하겠으며,
  나.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조치를 할 예정이오니, 많은 이해와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

4.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거나 시내버스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대구광역시 시내버스 노선안내 홈페이지(businfo.daegu.go.kr)를 방문하시거나 윤지섭주무관(☏053-803-493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