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대구생활불편신고] 대구fc시민운동장 주차문제건
답변일 2024-06-03
답변 1. 안녕하십니까. 귀하의 우리 소에 대한 관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의 내용은 '대구FC 주차장 내 주차안내'에 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3. 귀하의 민원과 관련하여 대구FC로부터 받은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먼저 대구복합스포츠타운 주차장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송구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 주차장 만차가 예상되는 행사는 각 행사 주관기관에서 주차관리 및 운영을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민원 내용으로 보아 축구 경기 행사 당일에 발생했던 상황으로 판단됩니다. 
- 축구 경기가 있는 날은 거의 대부분이 주차장 만차로 인해 주차장 내부가 복잡합니다. 따라서 많은 차량의 출차가 집중되는 경기 종료 후 30분 내외의 시간 동안은 인력을 더 투입하여 양방향으로 출차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안내를 통해 빠른 출차를 돕고 최대한 신속히 주차장 내 공간 확보를 하기 위함임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 주차관리 요원에게는 입차하는 차량이 있을 시 동선 유도를 통해 출구 쪽으로 합류시킨 후 차량의 입차를 돕도록 운영하고 있으나, 당일 인력 배채의 변경 등으로 전달 과정에서 안내가 부족하여 관리 운영이 원활하지 못하였습니다. 행사 당일에도 연락을 통해 해당 사실을 전달받았었고, 즉시 관리팀장에게 전달하여 조치하도록 했습니다. 구단은 해당 내용을 인지하고 있으며, 다시 한번 투입 인력에 대한 교육 및 안내를 통해 방문객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운영에 신경 쓰겠습니다.
- 귀하의 소중한 의견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4.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대구시민프로축구단(☎053-222-3616)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