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동대구역 택시 승차민원
답변일 2024-07-09
답변 1. 먼저 택시 이용에 불편을 겪으셨던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신청하신 민원 내용은 "택시 불친절"에 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2. 우리시는 택시운수종사자를 대상으로 친절교육과 직무교육 등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나 민원인의 소중한 의견을 참고하여 대구광역시교통연수원, 법인택시운송사업조합, 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등에 전달하여 친절교육 부분을 더욱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택시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향후에 비슷한 문제 발생시 120달구벌콜센터(☎053-120)로 정확히 신고(택시번호포함)하여 주시면 적정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대구광역시 택시물류과 김성우 주무관(☎053-803-3512)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