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시내버스 서비스 개선
답변일 2015-12-25
답변 1. 평소 대구광역시 대중교통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2. 건의하신 내용은 909번 노선을 말씀하시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말씀하신 운전기사 노상방뇨의 문제는 해당 운행업체에 지정된 신남역 화장실을 이용토록 협조를 요청하였으며, 화장실의 경우 대구시버스운송사업조합에서 주변 건물에 사용협조를 받고 있으나 새벽부터 야간까지 지속적으로 사용 등으로 협조가 어려운 실정입니다.
3. 회차지 변경의 경우는 주변에 아파트의 있는 경우 소음으로, 상가가 있는 경우는  앞을 가리는 등의 민원이 있어 현재 정류소에서 회차하고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건의하신 종착지 안내방송의 경우 대구시버스운송사업조합에 적용 여부를 검토토록 요청하였습니다.
5. 기타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우리시 노선안내홈페이지(businfo.daegu.go.kr)를 방문하시거나, 시민행복콜센터(국번없이 120번) 및 버스운영과(전화 803-4852)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