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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일 2015-12-29
답변 선생님 12월9일 509버스 불편신고에 대한 결과 답변이 늦어졌다니 다시 한번 불편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기사의 불친절 피드백 시정교육 접수 내용으로 12월9일 경산시청 버스 불편 신고 접수 담당자 000 (053-810-5238)부재로 
ㅁㅁㅁ(053-810-5270)께 접수요청을 하였습니다만, 금일 담당자 부재에 의한 처리 결과 여부 정확히 답변을 받진 못하였습니다. 
이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해를 돕고자 먼저 대구시에서 운영되는 버스이용중의 불편신고 접수건은, 
저희 불편신고 접수 매체인 인터넷, 전화등으로 진행하며 신고접수이후 접수 수순으로 2주~3주 정도 과정으로 
먼저 청문회 진행이후 사실여부 확인후 벌금, 벌점을 부여하는 형식으로 행정처분 진행되다 보니 관할구청 교통과 담당자 통한 절차 내용을 전달받으시게 되어있습니다
그러나 경산시청에서 운영되는 버스는 경산시청의 운영방침이나 규정으로  처리과정을 정확히 말씀 드리지 못해 너무 죄송합니다. 
 경산시청 담당자 부재이나 다른 직원에게 기접수된 내용을 재고지 전달하였고 오늘내일중으로 담당자 김창남을 통한 연락을 받으실수 있도록 요청을 하였습니다.
 몇일 남지않은 12월 연말연시 따뜻하게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