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동대구 고속버스터미널 이용관련
답변일 2017-10-17
답변 1. 평소 시정발전을 위하여 협조하여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우리시에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동대구터미널에 확인한 바
 예매상세내역에는 종이승차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 카드번호, 핸드폰번호, 승차권번호가 없어 매표소에서 교환하여 탑승시키고 있으며 탑승을 위해서는 종이승차권 또는 전자승차권의 QR코드가 필요하며 예매내역에는 QR코드가 없습니다. 참고로 예매상세내역으로 버스를 탑승할 경우 도착전에 승객이 취소하는 상황이 종종 발생하여 회사측에서는 환불을 해주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기에 회사측에서는 기사들에게 예매내역으로는 승객을 탑승하지 않도록 안내하고 있다고 합니다.

3. 그러나 매표소에 간 사이에 차가 떠나버린 상황에 대하여는 자식을 키우는 부모마음으로 안타깝게 생각하며 향후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동대구터미널측에 이야기하였습니다. 영주발버스 사무소는 코리아와이드경북 대구 영업소 ☎ 053)744-2829입니다.  

4. 마지막으로 귀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화목이 함께하기를 기원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