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제안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제목 시내버스 204
답변일 2018-11-01
내용 10월31일 21시40분경 시내버스 204번 대구 70자 3117 버스에 탑승했습니다.
앞문 바로 앞자리에 앉았고 통화를 하다보니 기사님이 듣기엔 시끄러우셨는지 다짜고짜 승객들앞에서 소리를 지르시네요 
뒤에 가서 통화하라고 시끄럽다고 . 물론 공공장소에서 통화한건 죄송한 일이지만 제 목소리 그렇게 크지않습니다. 버스 탔을때부터 라디오 소리도 엄청 컸엇구요 . 그렇게 소리 지르시면서 야, 니 그러시는데 정말 너무 수치스러웠습니다.
일하시는데 제 통화소리가  거슬렸을수도 있지만 거기서 승객한테 말을 팍 놓으시면서 야야 거리시는건 아니지않나요.
제가 민망해서 기사님옆으로 가서 조용히 얘기하니 자리에서 일어나려 하시며 겁 주시네요 .
아무리 기사님 보다 나이가 어리고 여자라 해도 29살 이나 된 성인인데 ..
정말 무섭기도하고 수치스럽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매일 이용하는 버스인데 그 기사님 마주칠까봐 겁나네요. 정확한 조치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안녕하십니까. 먼저 대중교통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 드리며,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선생님께서 신고해주신 노선 204번 시내버스 관련 내용은  교통불편 신고 접수를 하였으며, 관할 구청인 북구청 교통과로 이관되어, 순차적으로 처리할 예정입니다.  
[교통불편 접수번호 L-B-20181101-000015]

○신고건은 버스업체의 관할 구청인 북구청 교통과에서 최종 처분을 결정하기까지 일정기간(통상 20일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사실 관계 등의 확인을 거쳐 기사에 대하여 행정처분 절차가 진행됩니다.  

○앞으로도 대구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달구벌콜센터(☎053-120)또는 버스운영과(☎803-4842)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