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사례 | 비 오는 날 배려 해주신 고마운 기사님~^^ |
---|---|
답변일 | 2019-07-03 |
답변 |
1. 대구시청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주신데 감사드리며, 해당 기사님을 칭찬해 주신점 감사드립니다. 2. 해당 업체에 귀하의 칭찬글을 알려 해당 기사님께서 칭찬 받을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해당기사님은 한일운수의 정세훈 기사님이십니다. 현재 대구시는 시내버스 좌석뒷면에 QR코드를 부착하여, 시내버스 친절기사를 추천받고 있습니다. "대구친절버스"앱을 깔고 버스이용시에 QR코드를 스캔하여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QR코드에서 수집된 자료로만 친절기사를 선정하오니 번거롭더라고 버스내에서 꼭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3. 향후, 버스이용 불편사항이 있을시 달구벌콜센터(전화 120)나 버스운영과(053-803-4845)로 연락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대구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