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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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동성로지하상가 화장실에서 전화통화가 안터집니다.
답변일 2019-09-24
답변 ○ 안녕하십니까!   먼저, 중앙 지하상가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민원인께서 제보해 주신 중앙지하상가는 시행사인 ㈜대현프리몰에서 시설물을 책임을 지고 운영 및 관리 중에 있으며, 화장실 전화통화 문제는 ㈜대현프리몰에서 통신사에 보수 요청하여 처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앞으로도 대구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대구시청 건설산업과 김유일 주무관(053-803-4537)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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