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지난번 두드리소민원에 대한 문의 드립니다.
답변일 2021-02-26
답변 1.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두드리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께서 제출하신 민원 내용은 “두드리소 홈페이지 아이디가 변경된 것 같다“는 문의 및 ”민원 공개“ 요청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3. 귀하의 민원에 대한 검토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귀하의 홈페이지 아이디는 변경된 것이 아니라 *******(2006-3-23 가입), ******(2020-12-30 가입) 두 개의 아이디를 모두 가지고 계십니다. ******(2020-12-30) 아이디는  2014. 7월부터 도입한 본인인증(휴대폰인증) 절차를 거치기 때문에 본인 이외는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2006-3-23) 아이디는 본인인증(휴대폰인증)을 도입하기 전에 가입하신 아이디로 본인인증 후 생성되는 본인식별코드가 존재하지 않아 귀하께서 회원가입이 가능하여 현재 2개의 아이디가 존재합니다.
  나. 신청번호 Y-R-20210114-000237 민원의 경우 최초 신청시 “비공개”로 신청하셨습니다. 귀하께서 요청하신대로 “공개”로 설정해 드렸습니다.
  다. 기 제출하신 민원과 답변에 대해 우편으로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홈페이지 아이디 및 비밀번호 초기화 등에 대한 문의는 대구시 홍보브랜드담당관 신소은 주무관(☎053-803-6333, 053-803-1801(helpdesk)), 두드리소 시스템 관련 문의 사항은 대구시 소통민원과  김진성 주무관(☎053-803-3027)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