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제안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제목 택시기사님 칭찬합니다.
답변일 2021-04-06
내용 안녕하세요. 택시기사님 칭찬드리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택시기사님 칭찬은 어디다 글을 남겨야 되는지 몰라서 그냥 여기 남겨요.
얼마전 3월 20일 토요일 아침부터 비가 좀 오고 있었어요. 그날 아이들 데리고 성서홈플러스 갔다가 집에 돌아오는 길에 짐도 많고 비도오고 해서 택시를 이용했어요. 카카오T로 불렀는데 대구 35바 **** 소나타 택시가 왔어요.
제가 짐이 많아서 트렁크를 열어달라 요청드렸구요. 아이들과 뒷좌석에 탑승했습니다. 가는길에 아이들이 좀 재잘거리기도 했고 하는데 어떤 택시기사님들은 좀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거든요. 근데 이분은 아이들에게도 엄청 친절하셨습니다. 그리고 내릴때 카드결재하고 트렁크다시 열어달라 요청드리고 저희가 짐을 내릴려고 하는데 기사님이 같이 내리셔서 짐을 들어주시는 겁니다. 집이 어디시냐고 집까지 들어주실려고 하셨습니다. 괜찮다고 제가 받아서 들긴 했지만 정말 너무 감사했습니다. 택시를 자주 이용하는건 아니지만 트렁크 짐을 실으면 한분도 내려서 들어주신적이 없었는데 이분은 비가오는데도 불구하고 친히 내려서 짐을 들어주시고.. 정말이지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자리를 빌어서 다시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네요. 기사님 성함은 모르겠으나 ****번 택시기사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용시간이 3월 20일 12시 경이었어요.. 카카오에서 내역을 봤는데 기사명은 나오지가 않아서요..
답변 1. 평소 대구시 교통행정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귀하가 탑승하신 대구35바8*** 택시기사님의 친절사항에 대하여 알려주셔서 택시행정을 담당하는 부서로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3. 앞으로도 택시기사님의 친절교육을 강화하고 친절택시관련 사례를 업체별 공유하여 이번과 같은 미담사례가 늘어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4. 바쁘신 와중에도 직접 신고하여 주심에 재차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 답변내용 중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대구광역시 택시물류과(☎803-3513)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