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각산 혁신도시 교통개선민원
답변일 2016-05-24
답변 안녕하십니까. 
평소 대구광역시 대중교통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불편을 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000 님께서는 혁신도시내 대중교통에 대해 개선을 재차 건의해 주셨습니다.
말씀드린바와 같이 혁신도시지역을 운행하는 708번과 동구4(-1)번의 배차간격은 해당 지역의 이용 수요가 낮고, 재정지원에 따른 한정된 운행대수로 인해 배차간격 단축을 위한 추가 증차나 노선신설은 현실적으로 어려움이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향후 해당지역의 여건변화에 따른 수요 증가에 따라 종합적으로 검토해 나가겠습니다.
환절기 감기조심 하시고 달성2번 노선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하신 정보가 있으시면 우리시 노선안내홈페이지(businfo.daegu.go.kr)를 방문하시거나, 시민행복콜센터(국번없이 120번) 및 버스운영과(전화 803-4852)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