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사례 | 655번버스 종점에서 제시간에 출발시켜주세요 |
---|---|
답변일 | 2016-01-25 |
답변 |
1. 추운겨울 버스배차로 인한 불편드린점 깊게 사과드립니다 대구시가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앱이 아닌 모바일 웹 입니다. 스마트폰 웹 브라우저를 실행 후 m.businfo.go.kr로 접속 하여 이용해 주십시오. 앱은 개인이 대구시의 정보를 이용해 만든 것으로 노선, 정류소의 변경 정보가 제때 반영되지 않아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구광역시 시내버스 노선안내(http://businfo.daegu.go.kr/ba/index/index.do) 홈피 m.businfo.go.kr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2. 혹여라도, 특정시간 특정차량에 대한 불편신고접수를 원하신다면 버스정보 (차량번호, 승하차시간과 정거장, 진행방향 등)을 "053-120번"으로 전화 주시거나, "두드리소 http://dudeuriso.daegu.go.kr/ 에 알려주신다면 불편접수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불편접수건은 차량소재지 관할구청 교통과로 접수되어 약 15~30일 이내에 행정처리 및 문자로 결과통보 됩니다.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