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사례 | 차량등록사업소 서부분소에서 등록업무 진행중 불쾌함 느낌 / 민원에게 짜증을 내도 되는건가요? |
---|---|
답변일 | 2016-03-17 |
답변 |
- 평소 시정발전에 적극협조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 귀하께서 자동차 번호변경과정에서 느끼신 불쾌하고 불편하신 점에 대해서 우선 깊이 사과드리며, 해당직원에 대해서는 경고조치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 아울러,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생기지 않도록 친절교육 등을 실시하여, 민원인에게 다가가하는 차량등록사업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