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동구4-1 버스 결행에 대한 민원 정정 제기
답변일 2016-03-23
답변 ○ ㅇㅇㅇ님 안녕하십니까?
    우리시의 대중교통과 시정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고,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데 대하여 무척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 ㅇㅇㅇ님께서 제기하신 동구4-1번 민원에 대하여 말씀드리면 기점인 동호초등학교건너 정류소에서
    종점인 반야월역(3출출구) 정류소까지 총 3대의 버스로 운행하는 노선이며 기본 배차간격은 17분입니다.
    다만, LH5단지아파트건너 정류소에서 아침 06:25~06:55분을 포함하여 매일 3회 기사님들의 식사시간대는
    운행계획상 배차간격이 30분으로 되어 있으며, 버스가 결행한 것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3대의 버스가 연속하여 운행하다보니 따로 식사시간이 없어, 이 시간대에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게 불편을 드려서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이 시간대에 동구4-1번을 이용하는 대부분의 시민들에게 홍보하여 인지하고 있으나, 
    미처 알려드리지 못한 점에서 ㅇㅇㅇ님의 이해와 양해를 구하는 바입니다.
 
○ 앞으로도 대구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달구벌콜센터(전화 120)나 버스운영과(803-4842)로 연락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ㅇㅇㅇ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