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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 몰상식하고 불친절한 403번 버스기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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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일 | 2016-03-23 |
답변 |
○ ㅇㅇㅇ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대구시 대중교통에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버스 이용중에 불미스러운 일을 당한데 대하여 무척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 ㅇㅇㅇ님께서 지적해 주신 민원은 버스기사의 불친절과 관련된 버스기사의 소양사항으로, 민원내용을 해당 운수업체(세진교통)로 통보하여 행정지도 하였으며, 또한 대구교통연수원에서 실시하는 운수종사자 교육을 통하여 친절 및 소양교육을 강화하여 시민들의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 향후, 버스이용 불편사항이 있을시 달구벌콜센터(전화 120)나 버스운영과(803-4842)로 연락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대구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ㅇㅇㅇ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