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몰상식하고 불친절한 403번 버스기사
답변일 2016-03-23
답변 ○ ㅇㅇㅇ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대구시 대중교통에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버스 이용중에 불미스러운 일을 당한데 대하여 무척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 ㅇㅇㅇ님께서 지적해 주신 민원은 버스기사의 불친절과 관련된 버스기사의 소양사항으로,
    민원내용을 해당 운수업체(세진교통)로 통보하여 행정지도 하였으며, 또한 대구교통연수원에서 실시하는
    운수종사자 교육을 통하여 친절 및 소양교육을 강화하여 시민들의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 향후, 버스이용 불편사항이 있을시 달구벌콜센터(전화 120)나 버스운영과(803-4842)로 연락주시면 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대구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ㅇㅇㅇ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