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버스안내시스템
답변일 2016-08-09
답변 000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바쁘신 가운데 불구하고 우리 시 대중교통발전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리 시의 버스정보안내기 설치는 정류소의 버스 노선수, 승차인원, 공사환경, 구·군 협의 등 여러 상황을 검토하여 연차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기독교방송국 앞 정류소는 노선수와 승차인원이 많아서 올해 버스정보안내기 설치사업에 적극 검토 중입니다. 
예기치 않은 변동사항이 생길 수 있어 확실하게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을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설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버스정보안내기 미설치 정류소의 승객분들을 위해 버스 도착정보를 모바일홈페이지에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모바일홈페이지 http://m.businfo.go.kr)  ※ 홈페이지 초기화면→정류소 노선별 도착정보→정류소입력→노선별 정보확인

기타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달구벌콜센터(국번없이 120번) 및 버스운영과(803-5566)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대구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000 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