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k 트롯 축제
답변일 2023-05-10
답변 ○ 평소, 대구 시정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을 제시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대구시에서는 대구경북 신공항 특별법 통과를 기념하고 시민들의 문화향유권 증진, 침체된 대구 관광의 활성화 등을 목적으로 정상급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하는 '2023 파워풀 k-트로트 페스티벌을' 대구문화예술진흥원, 매일신문사와 준비 중에 있습니다.

○ 행사의 좋은 취지에도 불구하고, 티켓 및 관광상품 판매 등에 있어 매끄럽지 못한 진행으로 인하여 불편함을 끼쳐 드린 점 송구스럽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행사의 원활한 진행과 시민들의 민원사항을 해소하기 위하여 관계 기관과의 협의를 거쳐 5.11.(목) 18시부터 2차 티켓 예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또한, 본 행사를 주관하는 매일신문사에서 팬들을 위한 방안을 별토 검토 중임을 알려드리오니, 이와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은 매일신문사에 문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울러, 대구 지역의 관광활성화를 위하여 기획된 관광상품 판매는 당초 계획대로 진행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향후에는 동일한 시민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드리며, 추가적인 궁금사항은 대구광역시청 관광과(☎053-803-388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최근 관련 민원 폭증으로 전화연결이 어려웠음에 대해 양해하여 주시고, 이와 관련된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대구광역시청 두드리소 민원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