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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례 | 동대구역 주차장 안내 부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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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일 | 2017-01-05 |
답변 |
1. 먼저 시정 발전을 위해 건의하신데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동대구역주차장 안내표지 미흡'에 관해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를 안내하는 도로표지판은 환승센터를 찾아오시는 시민 및 외지방문객이 불편이 없도록 비교적 먼거리에서부터 주요교차로 마다 도로표지판에 설치하여 안내하고 있으며, - 안내 문구는 공공시설물명인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로 안내하고 공공시설 부속시설인 '주차장'으로 안내하고 있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경우처럼 동대구역까지 왔으나 주차장을 찾지 못해 불편을 주는 경우에는 동대구역 주차장을 운영하는 철도공사에서 안내원을 배치하거나 안내표지판을 동대구역 중심으로 설치하여 불편을 해소해야 할 것으로 판단되어 고객님 건의사항을 철도공사 측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3. 신세계백화점 주차요금 할인에 관해 - 백화점 주차요금 책정은 행정기관(동구청) 신고 또는 허가사항이 아니라 주차요금에 대해서는 백화점 측에서 책정하는 사안이나 주차요금 인하에 관해서는 선생님 민원사항을 백화점 측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