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택시기사들 서비스개선 제안합니다
답변일 2018-03-15
답변 1. 평소 대구시정 발전에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귀하께서 택시 승차 시 불편을 겪으신 것에 대해 죄송한 마음을 가집니다. 기분이 많이 상하셨을텐테도 택시기사의 입장도 일부 이해하신다는 민원인분의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시에서는 전화로 말씀드린바와 같이 앞으로 택시업체와 택시기사 교육 시 친절교육을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3. 우리시에서는 택시 이용 중에 불편민원 해소를 위하여 두드리소(☏120)를  운영하고 있사오니 언제든지 신고하여 주시면 법령에 따라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지도·단속을 통하여 건전한 택시 운행 질서를  조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기 답변내용 중 궁금한 사항이나 이해가 가지 않는 내용이 있으시면 대구광역시 택시물류과 강미정(☎803-3514)에게 문의하시면 자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뚜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