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사례 | 버스가 정해진 코스대로 운행되지 않습니다. |
---|---|
답변일 | 2016-03-28 |
답변 |
○ ㅇㅇㅇ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대구시 대중교통에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려 무척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10조, 제26조제1항 등의 규정에 따르면 운수사업자 및 운수종사자는 배차시간 등 운행계획을 준수하여야 하는 동시에 안전운행과 여객의 편의 또는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여야 합니다. ○ ㅇㅇㅇ님께서 제보해 주신 413번 민원내용에 대하여 버스운행정보관리시스템에서 운행기록을 확인해 본 결과 2016. 3. 28(월) 오전 07:50 ~ 08:50분까지 유통단지회차지2 정류소에 운행(정차) 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2016.3.28 1차적으로 대구시에서 해당 버스업체(세왕교통)에 통보하여 시정하도록 행정지도 하였으며, 또한 동 민원을 교통불편신고로 접수하였으며, 버스업체 소재지 관할 구,군(달성군청)에서 사실 확인을 거쳐 행정처분(과태료 부과 등) 절차가 진행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 앞으로도 대구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라며,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달구벌콜센터(전화 120)나 버스운영과(803-4842)로 연락주시면 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ㅇㅇㅇ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