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사례 공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민원을 도와드립니다.

민원사례 공개 게시물 상세보기
사례 시내버스 운영 보완
답변일 2016-12-02
답변 000 님 안녕하십니까?
 평소 대구광역시 버스운영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적하신 내용에 대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시내버스 내부 노선안내도는 버스 내부 운전석 뒤쪽과 하차문 상단에 기점, 대표경유지, 종점을 표기하여 부착하여 시행중에 있으며 혹시라도 노선안내도가 부착되지 않은 버스가 있다면 부착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팔공산 주변 노선버스의 이용수요가 많은 시간대에 운행 대수를 늘리는 것은 운행버스가 한정되어 특정 시간대만 운행대수를 늘리는 것은 현실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음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구시 버스노선 안내 홈페이지에는 시내버스 노선, 정류소 도착정보, 노선별 운행 시간표, 실시간 운행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구하신 팔공산 주변 오지노선 의 기점, 종점, 대표경유지 정류소에 노선별 시간표의 부착은 빠른 시일 내에 조치될 수 있도록 대구시 버스조합 및 해당구청과 협의하여 추진할 계획입니다.
  다시 한번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 외에도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우리시 노선안내홈페이지(businfo.daegu.go.kr)를 방문하시거나 버스운영과(전화 803-4857)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
뚜봇